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안개바위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쓰는군요 ㄷㄷ  현재 활동하고 있는 서버에서의 활동이나 적어볼까 합니다.

먼저 제가 만든 건축물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거대한 산위를 폭파시긴 뒤 그위에 만든 신전(?)과 신전 입구입니다.

만드는대 꽤 오랜시간이 걸렸고 제가 만들어낸 건축물 중에는 일단은 가장 거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산 중턱에 만든 거처

숨겨진 비밀통로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조금 떨어진 곳에 제작한 농장

그런대 돼지들이 탈출을 해버렸습니다 ㅡㅅ ㅡ....


 

동물 농장 앞에 있는 집


 

해당 서버에서 가장 먼저생긴 기차역1호선 안개바위역(?)

스타트 지점과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그뒤로 수많은 기차역들이 생기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등대와 뒤에 보이는 공중 정원의 토대

등대 아래에는 거대한 던전이 연결되어 있고 현재 발굴중 입니다. (너무 거대하네요)

공중정원은 현재 재작중으로 물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도록 만들고 (귀찮아 지게되면 롤러코스터로) 조그마한 성을 하나 만들 예정입니다.


----------------------------------------------------------------------------------------------------------------

꽤 오랜시작 제작한거같은데 실제 이렇게 적어놓고 보니 별거 없어 보이네요.

같이 하고싶은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서버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면접심사후(???!!))

플러그인은 하나도 적용안되있고 OP는 총 3명(이던가), 동접 가능숫자 6명, 테러금지, 도둑질금지 정도의 규칙만 지키면 되긴하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