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료게임인 Star Knight에 대한 리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을 하던가 해서 천원밖에 안하는 데다가 디자인이나 이런게 끌려서 바로 구입해 버렸네요......




깔끔한 로딩화면을 지나



간단한 스토리가 설명되고



튜토리얼을 시작하게 됩니다.


좌, 우로 이동을 하고 점프와 공격을 할 수 있네요


튜토리얼에는 주인공 캐릭터와 그의 연인인 힐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구성이 정말 감성적으로 아름답게 표현을 잘 했더라구요



튜토리얼을 끝 부분


그의 연인은 주인공을 지키려다 죽게되고


본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간단하지만 연출이라던지 이런것들이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을 들게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이와같이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게임방식은 단순하게


공격으로 몬스터들을 사냥하고


점프로 함정을 피하면서 목적지 까지 도착하는 것


시간이랑 죽음 횟수에 따라 별이 결정되는 듯 했습니다.(많이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스테이지를 진행하다 보면 얻을 수 있는 그녀의 기억들...


가슴아픈 사연을 감성적인 말로 풀어썼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은 돈과 무슨 이상한 무언거로 무기나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가다를 통해 좋은 무기를 살 수도 있는 거죠


-----------------------------------------------------------------------------------------------------


오랜만에 게임을 구매해서 즐겨봤습니다.


구매한 이후 느낀것은 대만족 이네요


연출부터해서 조작감이나 여러가지 부분에서 구매할만한 가치를 느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