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으로 소개할 게임은 Glass Tower2 어제 무료 어플리케이션 3위를 했던 게임입니다. (아마도)

Glass Tower2는 Glass Tower의 후속작인 게임 입니다. (당연하지만..)
 
 

Glass Tower2의 로딩 화면 및 메인 화면 입니다. 메인화면은 왠지 모르게 더 멋있어(?)진 느낌이 듭니다.
또한 이어하기가 사라지고 그자리에 Hi-Scores 또 그 아래에는 shop가 생겼습니다.

 
 
 

Glass Tower2의 화면 구성은 전편과 비교해서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대신에 규칙이 약간 바뀌었는데 전편에서 빨간색 블록이 떨어지면 스코어가 떨어지고 그렇게 떨어진 스코어가 0이 되면 게임이 패배되는 방식이였는데

Glass Tower2가 되면서 Lives가 생기고 Lives는 빨간색 블록이 떨어지면 1씩 떨어지는 방식이 되었습니다.
(물론 스코어도 떨어집니다.)

 
 
 
 
Glass Tower2가 전편과 가장 다르게 바뀐점은 바로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템은 게임을 하다보면 화면 좌, 우에 랜덤으로 위로 올라가는 것들입니다. 이 아이템들은 올라가는 동안 터치를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안 아이템은 총 4가지가 있는데
 1. Gravity Bouns :  기울기 센서 작동
 2. Color Mixer : 색이 랜덤으로 바뀝니다, (클리어가 매우 쉬워집니다.)
 3. Frozen Blocks : 블록들이 멈춰버립니다. (시간이 지나면 중력은 다시 작동)
 4. 1up(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ㅜ) : Lives를 1올려준다.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번 아이템은 쓰면 더 힘들더라구요..

 
< 조금만 실수해도 Game Over >

Shop에서 구입을 하는 레벨은 해보지를 못했습니다. (구입을 안했으니..)

그래도 기본레벨만으로도 꽤 괜찮았습니다. 특히 아이템 적분에 더욱 쉬운(?!) 플레이도 할 수 있게 되었죠.



이것으로 Glass Tower2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