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로 도스게임하기 3번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추천하고 싶은 도스게임들을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
1. 프린세스메이커2


제가 설명을하기 위해서 사용한 게임이죠...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분야에서는 거의 최고라고 이야기를 해주고 싶을정도의 게임이죠 ㅎ.....  

도스패드는 이 게임을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2. 삼국지 영걸전

제가 유치원때 집에서 도스컴퓨터로 했던 게임입니다.  (유치원때부터 컴퓨터를 만지작 거렸습니다. 그것도 도스부터 ㄷㄷ.)

당시에는 그래픽이 상당히 좋다고 느꼈는데 ㅋㅋ 지금보니 영...

하지만. 영걸전은 상당히 재미가 있습니다. 난이도는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이런 RPG장르를 좋아한다면 해볼만 하죠


3. 요절복통 기계(인크레더블 머신) 시리즈

이것은 제가 윈도우 95를 쓸때 했던 게임입니다. (물론 도스로 접속을하긴 했지만)

퍼즐게임을 좋아한다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4. Sky Roads

이 게임은 학교컴퓨터에 깔아서 했던 게임!!! 조작이 어렵지만 익숙해지면 은근히 할만합니다.


5. 남극탐험

마지막으로 남극 탐험 입니다.

노래를 듣기위해 했지만, 꾸준히 즐기고 있습니다 ㄷㄷ...

---------------------------------------------------------------------------------------------------------------------

제가 즐기기 위해서 받은 도스게임들 상당히 많았습니다.

환세희담도 돌아가기는 돌아갑니다. 하지만 폰트가 없어서인지 대사, 글 아무것도 나오지가 않습니다.

대항해시대도 잘되기는 하지만 시작할때 나오는 암호표 ㅠ.ㅠ 귀찮아서 안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다양한 도스게임들이 있지만 저는 이 5가지를 즐기고 있습니다 ㅋ...

여러분들도 여러분만의 추억을 찾아서 아이패드에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