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글을쓰는군요.

한동안 아이패드 특집으로 제가 추천하는 게임들을 장르별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타자는 '리듬게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중 하나죠 ㅎㅎ

-----------------------------------------------------------------------------------------------------------------

1. 유비트 플러스 (jubeat Plus)
 

개인적으로는 가장 아이패드 리듬게임중에는 가장 재미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유비트는 원래 아케이드 게임기로 존재하던 게임인데 아이패드로 이식이 되어서 개발이 되어진 게임입니다. 4*4 패널에 노트가 나오면 그 노트를 치는 게임인데...... 두더지 잡기의 리듬게임버전(?) 이라고 생각하면 쉽겠네요..

게임은 무료이지만 노래팩을 구매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3개의 노래가 있고 4개팩당 450엔(일본앱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싸다......(다음달에 돈나오면 3천엔정도 더 질러야겠네요 ㅠ.ㅠ. 돈비트..)
 

2. Tap Tap Radiation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가장 처음해본 리듬게임인거같네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게 되면 구슬(?)이 보이는데 화면 뒤에서 그곳으로 다른 구슬이 날라옵니다. 딱 겹치면 치면서 하는 리듬게임으로 공간능력이 필요한 리듬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재미는 그럭저럭이고 차라리 아이폰에 있는 Tap Tap 시리즈가 더욱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3. Piano Lesson for iPad
 

피아노 연습을 하면서 리듬게임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완벽한  노래를 치는것은 아니지만 어려운 노래는 정말 어렵더군요 ㄷㄷㄷ... 제 경험상으로는 여자들이 더 좋아했던 리듬게임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4. 태고의 달인
 

사진은 아이폰용이지만....

아이패드용도 있습니다. 역시 노래팩을 따로 구입하는 방식인데... 저는 유비트를 더 좋아해서 태고에달인에는 투자를 하지 않는.....

그래도 상당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게임이라는 점에는 한표!!


5. Magic Fiddle
 

기타처럼 잡고 즐기는 리듬게임입니다.

현 3개짜리 전자기타?? 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이건.. 직접 즐겨보시는게 가장 좋을거라고 생각됩니다. ㄷㄷㄷ


-----------------------------------------------------------------------------------------------------------------

오랜만에 글을 써봤네요...

한동안 너무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안했더니 방문자수도 줄어들고.....

다시 블로그나 시작해봐야겠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