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에 넥슨 플레이어서 알람이 울리더라구요


뭔가 확인해보니까



일단 다운받아봤습니다.



제가 메이플 스토리를 즐긴건 정말 조금입니다.


기억나는 거는 중학교 시절 달팽이잡고 나무 때리고 버섯잡고 리본돼지 잡은거까지....


딱 그시절 잠깐 만 들기고 재대로 해본적이 없는 게임이죠



메인화면 모습입니다.


그냥 저냥 깔끔한데.. 뭔가 반응이 살짝씩 느린 느낌이더라구요 (클베니까...)


 


 

 

 



캐릭터는 총 5개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캡틴, 비숍, 나이트로드가 있습니다.(내가 아는캐릭이 한개도 없어....)


저는 뭔지도 모르고 나이트 로드로 시작



제 검은사막 위치랑 비슷하게 파랑 머리로


그리고 접속하려는데


팅겼습니다


...

...


서버가 조금 불안정 한거같더라구요 내폰이 안좋은건가



다시 접속을 해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그냥 순서대로 퀘스트나 진행하면서 해봤습니다.



자동이동이 있는데 맵을 이동하고나면 허공을 날라다니기도 하더라구요


클베니까...



게임을 하다보니


자동사냥도 가능한거같더라구요..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스킬툴팁에 자동사냥시 발동안함 이런문구를 본게 있어서


개인적으로 조작감이나 이런거는 렉때문에 재대로 하기 힘들때가 많았습니다.


터치를 했는데 왜 움직이질 않니 ㅠㅠ




아직 클베니까.....


옛날추억이나 이런건 생각할 거리가 없어서 뭐 그냥 그렇네요


그냥 메이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느낌을 가질수도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