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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블로그 관리를 하게 돠었네요


가볍게 시작하는 언리얼엔진4 저도 이제 막 공부 시작해서 정리할 겸 올려보여고 합니다. 


프로젝트생성을 한번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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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4의 등록을 마치고 다운로드를 한 뒤 실행을 시키면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 1번으로 써져있는 박스 부분이 실질적인 언리얼 엔진 시작 부분입니다.


그리고 2번은 자신이 마켓 플레이스(3번)에서 다운 받은 컨텐츠들을 실행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일단 시작은 프로젝트 생성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생성을 하기 위해 1번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뜰 것입니다.


일단

1번. 새 프로젝트를 선택한 뒤

2번. 만들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타입을 설정하고 - 이곳에는 다양한 템플릿들이 존재합니다. 한번 읽어보고 쓰면 되겠네요

3번. 이름을 입력하고 프로젝트 생성을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언리얼엔젠4의 진짜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인터페이스 설명은 나중에.. 지금은 프로젝트 생성이 우선입니다. 


지금은 화면에 무언가 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프로젝트 생성 하실때 (바로 위 그림) Include starter content 를 체크 해제하시면 없기도 하지만.. 지금 컨텐츠가 깔려있으면 좋은 점도 있어서(초보니까..?) 이렇게 생성했습니다.


그럼 이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무슨 창이 뜨는데 이곳에서 맨 위에 새 레벨 (지금 선택되어있는 것은 레별열기 입니다. ㅠㅠ 귀찮아서;;)을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 중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클릭해서 생성하면 새로운 level 생성 완료 깨끗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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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시작은 누구나 그냥 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젝트 생성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공부를 시작해서 얼마 알지 못하지만


이렇게 글쓰다보면 제 실력도 늘지 않을까 싶어서 하나하나 올려보려고 합니다.


언젠가 이걸로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함께 이번 글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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