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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블로그 관리를 하게 돠었네요
가볍게 시작하는 언리얼엔진4 저도 이제 막 공부 시작해서 정리할 겸 올려보여고 합니다.
프로젝트생성을 한번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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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4의 등록을 마치고 다운로드를 한 뒤 실행을 시키면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 1번으로 써져있는 박스 부분이 실질적인 언리얼 엔진 시작 부분입니다.
그리고 2번은 자신이 마켓 플레이스(3번)에서 다운 받은 컨텐츠들을 실행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일단 시작은 프로젝트 생성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생성을 하기 위해 1번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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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이런 화면이 뜰 것입니다.
일단
1번. 새 프로젝트를 선택한 뒤
2번. 만들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타입을 설정하고 - 이곳에는 다양한 템플릿들이 존재합니다. 한번 읽어보고 쓰면 되겠네요
3번. 이름을 입력하고 프로젝트 생성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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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이렇게 언리얼엔젠4의 진짜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인터페이스 설명은 나중에.. 지금은 프로젝트 생성이 우선입니다.
지금은 화면에 무언가 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프로젝트 생성 하실때 (바로 위 그림) Include starter content 를 체크 해제하시면 없기도 하지만.. 지금 컨텐츠가 깔려있으면 좋은 점도 있어서(초보니까..?) 이렇게 생성했습니다.
그럼 이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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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이렇게 무슨 창이 뜨는데 이곳에서 맨 위에 새 레벨 (지금 선택되어있는 것은 레별열기 입니다. ㅠㅠ 귀찮아서;;)을 클릭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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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 중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클릭해서 생성하면 새로운 level 생성 완료 깨끗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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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시작은 누구나 그냥 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젝트 생성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공부를 시작해서 얼마 알지 못하지만
이렇게 글쓰다보면 제 실력도 늘지 않을까 싶어서 하나하나 올려보려고 합니다.
언젠가 이걸로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함께 이번 글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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